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밴드에 공유
자유게시판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전체게시물 1,181건 / 1페이지
    안녕하세요 아르바이트 하실분 모집합니다 (인원수 제한 없어요)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세계 어디서든...지역 어디서든 상관없답니다 어려운거 아니구요 단순 반복된 일이라 꾸준히 하실 수 있는 분이면 누구나 높은 월급을 받으실 수 있어요 14년동안 월급 한번도 밀린적없어요 / 적게는 30만원~~많게는 3천만원 이상의 월급을 받아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절~ 대 어려운거 아니구요 매일매일 하루에 3시간만 복사 + 붙여넣기 하실 수 있으시면 됩니다 나이는 만 19세이상이면 남녀 상관없구요 학력도 상관…
    저는 작은 소도시에 있는 성가대에서 성가대장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매번 로마연합교회의 찬양을 보고 듣고 은혜받고 있습니다. 이번 성타절에 로마연합교회 "Glory of christmas"를 준비하여 찬양하고 싶습니다. 지휘자님이 악보를 구해줬으면 좋겠다고 해서 찾아보았으나 어디에서도 구할 수 없어 이렇게 염치불구하고 회원가입하고 부탁드립니다.   혹 가능하시다면 악보를 좀 주시면 감사히 받고 하나님께 영광올려드리겠습니다. 늘 강건하시고 주안에서 평안하고 범사에 형통하기를 기도합니다~~~^^ 제 메일 주소는 j…
    +찬미 예수님 안녕하세요? 저는 뉴질랜드 오클랜드에 있는 한인 성당 성가대 카페지기 입니다. 이번 성탄에 '오 거룩한 밤'을 저희 성가대에서 부르려고 하는데, 유튜브에서 귀 교회에서 2010년에 찬양하신 영상을 보고 저희 지휘자님께서 크게 감명 받으셔서 악보를 찾으시는데 아무리 찾아도 같은 악보를 찾을 수가 없네요. 혹시 악보를 가지고 계시다면, 나눔 부탁드려도 될까요? 비록 천주교와 기독교가 방법은 조금 다르지만 예수님과 하느님을 믿는 같은 종교로서 한 마음으로 찬양을 드린다면 하느님께서도 더욱 기뻐하실…
    바람 부는 삶 예사랑 신동환 주후 2017년 3월 24일(금) [막내 발바닥 골절 경험한 날] 지구의 공기가 썩지 않은 이유는 바람이 잠시도 쉬지 않고 불기 때문이다. 차가운 쪽에서 따스한 곳으로 불어가는 것이 바람의 속성이다. 처음엔 시련으로 다가온 바람이 나중엔 행복으로 느껴지는 바람이있다. 특히 바람과 늘 함께 생활하는 자연인…
    안녕하세요! 다른 교회에서 왕이신 나의 하나님(이현철) 찬양을 하는데  바이올린 연주를 하고자 해서 유튜브를 보았는데 바이올린 연주자님이 있으셔서  바이올린 악보를 부탁 드리고자 글을 올렸습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바이올린 합주 악보가 없어서 부탁드립니다! 악보 보내주실수 있나요? 가능하시다면  6lion6@daum.net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저는 시골의 작은 교회에서 성가대 지휘자로 주의 일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매번 성각곡 선정으로 많은 고민이 있지만 로마연합교회 성가대의 도움을 간접적으로 많이 받고 있습니다. 은혜스러운 찬양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림은 다름이 아니라 저희 교회 여건상 절기와 관련된 특별한 곡들은 2~3개월 전부터 조금씩 연습을 해야할 형편입니다. 다가오는 성탄절곡이 걱정되어 여기저기 찾아다니다 보니 유투브에서 2012. 12. 9. 로마연합교회 성가대가 드렸던 '성탄찬송메들리' 성가가 너무 은혜스러워 악보를 구하려니 구하기가 너무 힘…
    주를 사랑하는 자_한보라_김미나2011년 9월 4일 주일예배 봉헌송   너무도 아름다운 찬양 감사합니다.유투브에서 처음 접했을 때 너무 좋았습니다. 그러던 중 교회에서 봉헌송을 해야 하는데 이 찬양이 생각나 악보를 구하려 했는데쉽지가 않네요. 저희 교회 자매님들도 한번 찬양할 수 있도록 악보를 좀 보내주시면 안될까요? 저는 전주시온성교회 찬양위원회 차장입니다.악보를 요청했는데 구할 수 없어서...   이글을 보시는 분중에 혹시 공유가 가능하시면 메일로 부탁을 드립니다.   메일 : c…
    봄바람 불 땐 예사랑 신동환 주후 2017년 3월 13일 월요일 맑음 봄바람 불 땐 호랑나비처럼 소리 없이 가분가분 불어옵니다 봄바람 불 땐 솜사탕처럼 부풀어 달콤살콤하게 불어옵니다 봄바람 불 땐 비비(飛轡)처럼 밝게 함박웃음으로 화답합니다 바람이 봄에게 다정이 말을 걸어옵니다 소중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마음의 눈으로 보세요 봄바람 불 땐 수선화처럼 노랑물감 얼굴에 분칠하고 비금(飛金)처럼 숭어리 …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 하남에 있는 행복한동산교회를 섬기고 있는 지휘자 이은두 입니다. 저희 교회에서 금년 말 성탄절 찬양으로 "A Christmas Festival of Prise “Gloria”, Arr. Doug Holck" 를 준비하려고 하는데, 워낙 오래된 악보여서 구할 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구입도 불가능하구요. 그런데, 로마연합교회에서 하신 것을 보고 너무나도 반가웠습니다. 혹시, 오케스트라악보를 구할 수 있을까요? (총보 및 파트보) 대상 찬양은 4곡 입니다. - Gloria, 빛으로오신아기예수님, 찬…
    안녕하세요?   로마를 방문할 때 현지 역사교육관계자 분들 등과의 만남을 문의드립니다. 저는 경기도 용인시 포곡중학교에 근무하는 수석교사 신만식입니다.   이번에 교육부주관의 전국 역사현장답사단 사업의 일환으로 역사교사로 구성된 3개의 작은 팀이 이탈리아 역사 탐방 여행을 할 예정입니다. 일정은 7/24-8/2이고요, 로마에는 7/29-8/1에 체류하여 8/1 오후 출국합니다. 각 소그룹별로 역사 유적을 탐방하여 역사수업 자료를 수집하고 현지인과 역사 전문가 또는 현지 교원을 만나 소통하고자…
    부잣길을 걷는 사람들 임원진 나, 박호삼, 김일주 공동대표, 윤재환 길잡이 이병철 생가 앞에 핀 매화 탑바위 아래 불량암 남강이 보이는 곳에서 2017년 3월 19일(주일) 마지막 꽃을 피운 나의 서재에 있는 게발선인장 불량암에서 만나 할미꽃, 수선화 만남이 있는 봄 …
    임진경 선생님의 피아노를 듣고 싶은 회원 입니다. 먼 고국에서 많은 은혜 받습니다.

    커뮤니티
    동문게시판
    로마연합 토크
    교회일정안내
    중보기도
    주일예배 봉헌송 더보기
    왕이신 나의 하나님 / so…
    이탈리아 소식 더보기
    이탈리아 정치구조에… 이탈리아 정치구조에…
    이탈리아 정치구조에 대한 이해(각료평의회 의장/총리 -..
    유럽난민 겨울과의 … 유럽난민 겨울과의 …
    살 길을 찾아 자국을 탈출한 유럽난민들에게 ‘겨울’이라..
    182명 무더기 해… 182명 무더기 해…
    'Via Tutti!' (다들 가!) 10월 2일자로 ..

    교회소개

    교회조직

    교회역사

    부서활동

    구역교회

    예배시간

    이탈리아소식

    이탈리아여행

    교회행사일정
    커뮤니티의 최신글
      [자유게시판] 아르바이트 하실분 새글
      [자유게시판] 악보 부탁드립니다~~~^^
      [자유게시판] 악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자유게시판] [0041] 바람 부른 삶 …
      [자유게시판] 악보 부탁드리고 싶습니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