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밴드에 공유
세계 교계/선교소식    |  뉴스소식  | 세계 교계/선교소식
마다가스가르 소식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으로 보내기
  • 밴드로 보내기
작성자 로마연합 작성일 17-06-08 18:31 조회 1,584 댓글 0
 

로마연합교회 / 세계 교계/선교소식

지난 몇 개월 끊임없이 밀려오는 파도를 주님과 함께 타며 넘다 보니 어느덧 2017년도 반절이 다 지나가네요. 언제나 인도하여 주시고 모든 필요를 채우사 모든 계획이 주님의 뜻 가운데 온전히 이루어도록 도와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기도 동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박재연 선교사의 아버님을 주님께 보내드리며 모든 과정 중에 평강으로 인도해주신 주님께 감사합니다.

- 사역 관련 기도 제목
1. 미찐주 지역 오지의료사역(4월 24일부터 4월 29일)을 잘 마쳤습니다. 그 땅에 말라리아가 퇴치될 수 있도록. 전하여진 복음이 잘 자랄 수 있도록 계속적으로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이재훈 선교사의 사역을 중심으로 소개하는 방송이 촬영되어 6월 9일 오후 5시 50분에 SBS 희망 TV에서 방영이 된다고 합니다. 이 일을 통해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일이 온전히 이루어지고 주님만 영광 받으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3. 안자베투룽구 지역의 물공급 관련 사전 조사(5월 14일부터 5월 27일)를 잘 마칠 수 있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안자베투룽구에 물을 공급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시도록, 그 땅에 생수된 주님의 복음이 편만히 증거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마인티라누지역 오지의료사역(5월 27일부터 6월 4일)을 무사히 마치고 모든 팀원들이 무사귀환 하였습니다. 마인티라누지역의 정부관계자들이 적극적인 협조로 많은 환자들을 돌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 협력사역이 잘 되어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5. 할렐루야! 지난 4월 21일에 저희가 한국정부 KOICA에서 하는 민간인활동가지원 사업에 제출하였던 마다가스카르 의료지원 사업이 선정되어 1년간  2억원의 재정 지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10회의 이동진료 실시, 이동진료를 지원하는 차량 1대와 의료기구 구입, 한국전문의료인 초청으로 현지인 의료인을 훈련시키는 프로그램이 실행되게 되었습니다. 이에 함께할 주님의 동역자들을 보내주시도록, 이를 이끌어가기에 부족함이 없는 이재훈 박재연 선교사가 되도록 지혜와 분별력과 능력을 주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6. 6월 13일부터 18일까지 암파시마테라 오지의료 사역이 진행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그 지역에 주님의 사랑과 치료하심이 임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 이 모든 사역을 위해 저희 Fiainana Be Dia Be 팀원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1. 한 사람 한 사람 구원의 확신을 가지고 말씀으로 인도받고 성령충만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풍성히 누리며 자신과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자 되도록. 
2. 맡겨주신 일을 정직하게 충성되게 감당하여 청지기적 삶을 살도록(물질과 시간). 
3. 팀원 간에 의사소통이 원활하게 되고 한 마음으로 사랑이 다스리는 관계를 맺고 사역하도록.

à 저희 팀원을 넘어뜨리려 하는 분리와 이간의 영이 제하여 지도록! 
진정으로 서로 사랑하고 섬기며 한 마음으로 주님을 사랑하고 동료를 사랑하며 나아가도록 기도해 주세요.  이를 위해 이재훈 선교사와 박재연 선교사에게 지혜와 분별력과 크신 주님의 사랑을 부어 주사 리더쉽으로 이들을 주님이 하신 것 처럼 잘 섬기고 이끌어 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아동사역
1. 돌보는 1000여명의 아동들이 육체적, 정신적, 정서 사회적, 영적으로 잘 발달하여 예수 중심의 건강한 지도자로 잘 자라나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확장되도록. 
2. 아동을 주님의 마음으로 섬길 동역자들을 붙여주시고 맡은 자들에게 감당할 지혜와 능력을 주시도록. 

- 개인 관련 기도제목 (본인, 가족 등)
- 저희 부부가 성령 충만한 가운데 말씀과 기도에 힘쓰며 더욱 영적으로 민감하게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순종하여 갈 수 있도록. 부부 간에 더욱 친밀하고, 의사소통이 잘 될 수 있도록. 부부가 강건하여 넉넉히 사역 감당하도록.
- 이재훈 선교사 어머님, 박재연 선교사  어머님의 영육 강건과 마음의 평안 주시도록.
- 준행, 지행, 진행이가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에 자라가며 각자에게 향하신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고 주신 말씀에 순종하여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아가며 성령 충만하여 늘 마음에 평강이 넘치고 만나는 모든 이들에게 축복의 통로로 사용 되도록.

가족관련 긴급기도제목입니다.
1. 준행이가 건국대의전원에 수시 원서를 내었습니다. 8월20일에 있는 MEET시험 을 잘 준비하여 주님의 뜻을 이루어주소서.  아침마다 주님의 말씀에 목말라하고 더욱 주님을 알아가는 지식에 자라가며 주님과 동행하는 가운데 현재의 상황에서 최선을 다하고 주님의 은혜 안에 영육간에 강건하고 마음이 평안하도록. 학업에 진보가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지행이는 한동대 3학년 2학기가 되면서 과를 바꾸어 언어, 영어교육을 전공하려고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에 새기고 그대로 따르고 행하도록,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먼저 구하도록, 하나님을 구체적으로 경험하기를 소원합니다. 
3. 진행이는 미국 Balyor University 장학생 모임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필요를 채우신 주님께 영광! 맡겨주신 모든 일들에 충성하고 성실하게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달려가도록 주님이 인도하시고 지혜와 분별력과 힘을 주셔서 넉넉히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4. 준행이 지행이 진행이에게 좋은 선생님들을 붙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의 주님의 축복의 통로로 사용되어지도록 주님의 마음을 기쁘시게 하는 자들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5. 연락처 
- 주 소 :  Lot 55A Andranoro Antehiroka Ambohidratrimo 105 Madagascar
- 핸드폰 : +261- 34-8070-340(이재훈)/+261-34-84-167-34(박재연)
- 인터넷 전화 : +82-70-7548-3420/+82-70-8223-3420
- E-메일 주소 :  haengsm@naver.com/fbdb.ceo@gmail.com, 
- 카카오톡아이디: haengsmom/ 카카오톡번호: +261- 34-8070-340

2017년 6월 5일 마다가스카르 이재훈 박재연 선교사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소식
로마연합교회 소식
이탈리아 소식
문화소식 생활정보
예배/설교 더보기
세상에 속지 말자 / 김칠수…
이탈리아 소식 더보기
이탈리아 정치구조에… 이탈리아 정치구조에…
이탈리아 정치구조에 대한 이해(각료평의회 의장/총리 -..
유럽난민 겨울과의 … 유럽난민 겨울과의 …
살 길을 찾아 자국을 탈출한 유럽난민들에게 ‘겨울’이라..
182명 무더기 해… 182명 무더기 해…
'Via Tutti!' (다들 가!) 10월 2일자로 ..

교회소개

교회조직

교회역사

부서활동

구역교회

예배시간

이탈리아소식

이탈리아여행

교회행사일정
뉴스소식의 최신글
  [로마연합교회 소식] 주보 2017.10.22 교…
  [로마연합교회 소식] 주보 2017.10.8
  [로마연합교회 소식] 주보 2017.10.1교회소…
  [로마연합교회 소식] "Veni Vidi Sent…
  [로마연합교회 소식] 주보 2017.9.24 교회…